건강

MBC 기분 좋은날 방송, 나이에 맞는 영양제? 50대는 오메가 3 비타민 D

갈수록좋은님 2021. 3. 30. 23:03

오메가 1080 D플러스

얼마전 MBC 기분좋은날 프로
그램에서 나이별로 먹어야 되는
영양제를 방영 하더라고요

그래서 건강에 자신없는 저는 관
심 있게 지켜 보았지요

그런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영양제를 여러 종류 챙겨 먹고
있고 한달에 영양제에 지출하는
돈도 엄청 많이 들더라고요

저는 그동안 영양제 선물 많이
들어와도 귀한줄 모르고 챙겨
먹을 생각을 못했어요

결국 유통기한 지나서 버린적
이 많았거든요

영양제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
지 못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나이가 먹음에 따라
몸이 여기저기 아픈것이 옛날
같지가 안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영양제를 먹기
시작한지 몇년 안되었어요

처음에 비타민 C 1,000 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MBC 기분 좋으날 프로그램
에서 내가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를 살펴본 결과 입니다

내가 꼭 챙겨 먹어야 되는 영양
제는 오메가 쓰리 비타민 D
비타민 C 였습니다

저는 지금 현재 비타민 C와
비타민 D를 복용하고 있
습니다

현재 먹고 있는 영양제에 오메
가 쓰리만 더 챙겨 먹으면
될것 같아요

오메가 쓰리는 선물 들어온것
이 있는데 잘 되었어요
오메가 1080 D 플러스에요

이렇게 오메가 1080 D 플러
스는 오메가 쓰리와 비타민
D를 섭취 해야 하는 저한테 딱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것 하나에 오메가와 비타민
D가 함께 들어 있으니까요

울 아들 며늘 아가가 사온 영양제
인데 저한테 딱 맞춤 영양제
이네요 감사 감사 ~~

또한 영양제는 나이 먹은 사람
한테만 필요한 걸로 알고 있었는
데 아니더라고요

연령 상관없이 모두에게 나이
별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가
있더라고요

나이별로 꼭 섭취해야 되는 영
양제는 이렇습니다

50대 ~오메가 쓰리 혈관을 위해
서 섭취 필요 합니다

60대~ 비타민D 근육 뼈건강을
위해 섭취 필요하며 면역력 세포
도 키워 줍니다

비타민 D 1,000 IU 섭취하면
암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70대 ~루테인은 눈건강을 위해
필요 합니다

난시 백내장 등
70대는 특별히 단백질이 풍부
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비타민 C는 1,000 이면 되고요
활성산소를 제거해 줍니다
  
또한 사고를 부르는 영양제
먹는 잘못된 습관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여기에 해당 되었는데요
이 프로그램 시청하고 난 다음
부터는 절대 그렇게 안합니다

약을 먹을때 물을 먼저 입에
넣고 고개를 살짝 들고 약을 먹으
면 절대 안된답니다

이유는 그렇게 먹으면 약보다 물
이 먼저 넘어가서 약이 식도에
붙어 넘어가지 않으면 거기서 염
증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약을 제대로 먹는 방법은
고개를 아주 아주 살짝 숙이고 약
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많이 숙이면 안되
구요 숙이는둥 마는둥 정도
입니다

또한 영양제를 먹을때 물의 양을 
250ml 물 적게 먹으면
약이 넘어가지 않고 식도에 붙어
식도염이 생긴답니다

그리고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를
먹는다 한들 술을 먹으면 아무 소
용이 없답니다

영양제는 술 절대 이기지 못한
다고 해요

모든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들수
록 부정맥이 약해서 마그네슘 오
메가 쓰리 영양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오메가 쓰리는 심장근육을 탄탄
하게 해줍니다

나이 들면서 가장 무서운 질병
이 치매와 중풍이잖아요

이 모든것이 혈관이 건강하지
안으면 찾아오는 질병이에요

혈관 안좋으면 뇌경색 심근경
색 갑자기 돌연사 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50세 이상이신 분들 오메가
1080 D플러스 드시고 뼈와 근육
혈관 지켜 건강하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