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비타민 C D 영양제 효과

갈수록좋은님 2021. 2. 21. 17:08

 

비타민 C. D

 

 저는 영양제를 평소 별로

선호하지 않았어요

 

영양제라는 생각보다는 약이다

생각이 들어 밥만 잘먹으면

되지뭐 그렇게 생각했죠

 

그런데 작년 11월달 서울 지인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콜레스톨 좀 높다고

 관리하셔야 된다고 하셨어요

 

운동도 하셔야 하고 식사도

조절 해야 한다고요

 

그렇지 않으면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경색 온다고 하네요

 

또 골다공증도 심하지 않지만

더 나빠지기 전에 비타민 D 

섭취하면 좋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나는 운동 하는것 너무
싫어 하는뎅ㅜㅜ

매일 하는 운동 숨쉬기 운동만
한답니다 ㅋㅋ

 

그래서 약국 들러 콜레스톨약
처방받고

비타민C D도 함께 구입했어요 

처음에 비타민 D는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약사 선생님이 비타
민 D 제품을 추천 하더라고요

본인도 몇년째 먹고 있는 제품
이라고요

그 약사님이 30대 젊으신것
같은데 영양제를 챙겨
드시다니 저는 의아해 했어요

영양제는 나이 든 사람만 먹는건
줄 알았는데요

나이와 상관 없이 나이별로 필
요한 영양제가 다 있다고 하시
더라고요

나이든 사람만 영양제 먹어야
된다는건 저희 편견이었던
거에요 ㅜㅜ

또 비타민 D에 대해서 설명하시
면서 비타민 D는 암 예방도 되고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고요

그래서 약사님이 드신다니 확신
지수 믿음이 확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미 암을 앓은적
있어 두말 않고 냉큼 샀지요


이렇게 약 봉다리를 집에 들고
와 뭘 부터 먹지? 


한꺼번에 이것 저것 먹을라니
약 먹는것 안좋아 하는 저는
우선 콜레스톨 약만 열심히 

꼬박 챙겨 먹었지요

나머지는 콜레스톨 수치
좋아지면 그때부터 먹으려
고요

 

한달후 결과 보러 갔는데 

수치 정상으로 내려왔어요 

 

와우~ 약의 힘을 이제야 믿게 

되었어요 ~~

 

 

비타민C

 

 이 영양제는 고려은단에서 나온

1,000mg 비타민 C에요

 

비타민 C는 식후 바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고 해요 

 

식후 활성산소가 많이 생기는데

비타민C 가  활성산소를 없애

준다고 해요

 

활성산소 암을 유발하고 갖가지

염증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저는 40대 이미 건강을 잃어
버린적 있어 비타민 C 열심히
챙겨 먹으려고요~~

 

비타민 C 한달 섭취후 효과는

살이 2KG 빠졌어요

 

살 계속 빠지면 저절로 다이어트 

되겠다 싶었는데 한달후 부터는

더이상 빠지지는 않네요 

살 빠지는것이 참 신기했어요

 

그리고 비타민 C 섭취하기

전에는 구강염 많았는데 ~

 

비타민 C 섭취 후에는 구강염
이 안생기네요 ~~

 

정말 신기방기 했어요~~ㅋㅋ

 

확실히 비타민 C 효과가 눈에
보였어요

 

 

비타민 D

 

요즘 우리들은 코로나로 밖
에 외출도 자유롭게 못하고 5인
이상 모임을 금지하고 있으니~

거위 집에서 방콕하며 생활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또 실내에서 온종일 직장 생활

하시며 마스크 하루종일 쓰셔야
하는 분들에게 부족한 비타민이
있습니다

바로 비타민 D 입니다

 

비타민 D 섭취한지 일주일 

되었기에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요~~

 

비타민 D는 햇빛 받아야 생성

된다는데 햇빛 볼일이 없으니 ~

 

비타민 D 영양제라도 보충해야

되겠지요~~

 

비타민 D 부족하면 모든 영양소

몸으로 흡수 못시킨다고 

하더라고요 ~~

 

모든 생물들이 햇빛 필요하듯

우리 사람에게도 햇빛 꼭 필요

한것 같아요 

 

우리 하나님이 그렇게 창조 

하셨네요 ~~

 

저는 이렇게 비타민 C D 먹고 

건강 챙기고 있어요 

물론 우리 몸을 지키는데 영양
제만 의존해도 안되겠죠

영양제는 하나의 보조역할로
좀 도움 되라고 먹는거지요

이제 따뜻해지면 운동도 해야

되겠지요 ~~

 

코로나때 많이 힘들지만

건강 잃으면 모든것 다 잃으니

모든 님들도

건강 꼭 챙기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