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세라젬 의료기, 한달 사용한 효과 몸과 마음이 힐링돼요 비싼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갈수록좋은님 2021. 1. 31. 17:05
전자랜드 세라젬 체험

코로나로 밖에 맘대로 나갈수
없고 온종일 집에서 주로
생활하고 있으니 답답함이 이
루 말할수 없네요

몸도 마음도 찌뿌둥 한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ㅜㅜ

얼마전 지인을 통해 세라젬 V4
좋다고 추천 받았어요

남편과 함께 일단 체험 해보자
해서 인천 전자랜드 가서
체험 했지요~~

허리 굴곡 따라 온찜질로
쭉 펴주니 엄청 시원하고 좋네요

허리가 짝 펴지는것 같은게
디스크 협착 쫙 펴진듯 몸이
가벼워요~~

전에 안마기를 살려고 하다
안마기 자주 사용하다 보면 근육
손실 오게 된다고 해서요 ~ㅜ

그러면 다시 운동으로
근육 채워야 한다고 했어요~~~

해서 차일 피일 미루다 결국
못샀지요~~

그래서 세라젬과 안마의자
뮐 살까 고민하다가 ~

세라젬으로 결정하고 저질렀지요

효과는 어떨지 한달 사용해 보고
다시 올릴께요~~~

------------------------------------

세라젬 V4 한달 사용후 효과
입니다

세라젬 앞 뒤 리모컨

세라젬 의료기 리모컨 앞면은
플레이 온 오프 기능이구요
뒷면은 A부터 1~11번 까지 모
드가 있습니다

또한 수동 기능과 집중 모드
도 있구요

저는 주로 8번을 많이 사용
합니다 이 기능은 취침 기능
입니다

다른 기능들도 거위 비슷하지
만 약간씩 조금 다르기는 해요

어떤 기능은 머리 부분을 강조
하고요 어떤 기능은 척추 부분
어떤 기능은 골반 부분을 강조
합니다

메니저 분이 처음 세라젬 설치
해주실때 어머님들은 출산을
해서 골반 부분이 거위 틀어
졌다고 해요

그래서 골반을 중점적으로
맛사지 하는 기능을 추천해
주더라고요

처음 일주일 사용할때는 많이
아파서 어 어 하면서 받았어요

그런데 지금은 하나도 아프지
않고 시원하고 아주 좋아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취침모드
는 강조하는 부분은 없어요

전체적으로 맛사지 해주면서
근육을 이완 시켜주어 5분
지나면 그냥 잠이 솔솔 온
답니다

하루 일과를 다 마치고 저녁
식후 씻고 마지막 취침전에
세라젬으로 피로를 풉니다

음악도 잔잔하게 나옵니다

잔잔한 음악 들으며 맛사지
받고 있으면 하루종일 지쳐있던
몸과 마음이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모릅니다

특별히 배에 얹어 놓고 사용
하는 온열 진동 도자는 뱃속 불편할때 사용 했더니 치료
효과 확실 하더라고요

즉빵 화장실 가서 시원하게
일 보게 되더라고요

저는 허리 디스크 허리 협착
거북목 골반 틀어짐 이런
질병을 가지고 있는데요

치료 효과는 있는지 아직 모르
겠어요 병원 가서 진찰을 받은
것이 아니니까요

세라젬 의료기라고 했으니
나의 질병들 치료 됐으면 좋
겠다 라는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가격이 비싸서 처음에 많이
망설었는데 구입하고 매일 한달
사용해 보니 비싼 가격이 아깝
지 않다 생각 했습니다

저는 한달 동안 매일 사용 했
구요 남편이랑 매일 맛사지
하면서 하는말 여봉 ~세라젬
정말 잘 샀어 하면서 만족해
하고 있어요

사기전에는 사놓고 몇일 하다
가 사용 안하고 애물 단지
될까봐 걱정 했는데 아직까지
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옛날에 런닝머신 이백씩이나
주고 사고서 운동 몇달 안하고
애물단지 된적 있거든요

런닝 머신기에 갖가지 옷이나
걸어놔서 지저분 하고 공간 차
지 하고 그래서요ㅜㅜ

세라젬 의료기는 나중에는 어떨
지 두고 봐야 겠네요 지금 같아
서는 끝까지 아주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런닝 머신기는 운동기구여서
많이 사용을 안했던것 같아요

제가 운동을 좋아하질 않으니
건강을 위해서 운동이 필요
해서 샀는데 좋아하질 않으니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세라젬은 운동기구가
아니고 의료기구어서 가만히
누워만 있으면 온열 맛사지
로 척추를 안마 해주니까 너
무 좋습니다

운동 싫어하는 저에게는 세라
젬 의료기가 딱 입니다
세라젬으로 맛사지 하고 나면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요

세라젬 의료기 온열 맛사지 시
간은 스폐셜 제외하고 보통
36분 정도 걸립니다
릴렉스 인가는 18분 정도인가
하고요~

온열 도자가 머리부터 요추까지
허리 굴곡 따라 왔다 갔다 하면서 부분적으로 지압도 해주고 들어
주기도 하고 합니다

가슴도 들어주니 가슴 폐가
쫙 펴주는 느낌이랄까

65도 온열로 안마해 주니 허리
근육이 이완 되면서 잠이 그냥
솔솔 옵니다

울 신랑은 10분도 안돼 콜콜
주무십니다 ㅋㅋ~~

안마의자 처럼 종아리 맛사지
가 없어 좀 아쉽기는 합니다

피곤할때 종아리 꽉 조이면
서 맛사지 해주면 엄청 시원
하잖아요

-------------------------------

세라젬 3개월 사용
오늘은 세라젬 인천지국
코디님 방문 오셔서 서비
스 점검해 주셨습니다

리모컨 사용법도 자세히
설명 주셨는데 그동안
모르고 사용 못한것도
있더라고요

효과적 세라젬 사용법
중 흰옷 입고 맛사지 받
으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원적외선 몸에
더 흡수 잘되어 치료
효과 더 좋다고 했어요

원적외선은 생명의 빛이
라고 알려졌는데요

혈액순환 촉진 신진대사
촉진 세포기능 활성화
등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또 3구 도자는 겨드랑이
손목 눈에 사용하면 좋
다고 하는데요

저는 주로 눈에 사용 합
니다 얇은 손수건 눈에
얹고 3구 도자 사용하면
눈 정말 시원 합니다

세라젬 리모컨 사용법

그동안 표준모드와 자동
으로만 사용했는데 수동
으로 하면 원하는곳 집중
치료 할수 있어요

몸의 척추신경 신체기관 연결

우리 몸은 척추 신경과
신체기관이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척추는 신체를 지지하
고 우리 몸의 신경과
연결되어 있는 척수를
보호하는 중요한 기관
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그림으로 볼때
엉덩이에 해당하는 천
추 쪽의 맛사지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라젬 구입 3개월 사용
아직까지는 꾸준히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병원 가서 검사
한것이 아니어서 증명
할수 없지만 혈액 순환
잘 되는것 같아요

앞으로 1년 사용후 눈에
보이는 확실한 효과 있
으면 또 포스팅 올리겠
습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동 두리안 먹기 편리하고 정말 맛있어요  (0) 2021.03.01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0) 2021.02.25
비타민 C D 영양제 효과  (2) 2021.02.21
코코넛 워터 캔 음료처럼 ~  (0) 2021.02.16
인삼 손질하는 법  (0) 20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