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생활/어항 수초키우기

수초 키울때 꼭 필요한것

갈수록좋은님 2021. 2. 18. 11:16

수초 뽑혀 물에 둥둥 떠다녀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이번에는 저희집 탱크 어항에
수초키우면서 꼭 필요한 물품
들이 무엇이 있을까 포스팅 해
보렵니다


탱크어항에 수초 키우면서 어항
전체에 수초 키우는것 만큼의 이
쁜것은 덜 하겠지만은요

저는 이 작은
수반에 키우는 수초만으로도
눈이 참 즐겁고 이뻤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귀찮은 일이 생겼
네요 울집에는 청소 물고기가
10마리 있습니다

다섯마리는 어항 바닥에 남은 먹
이를 처리하는 플레티가 있고요

또 다섯마리는 어항 벽을 온종일
쭙쭙하며 열심히 청소하는 안시
물고기가 있답니다

그런데 이놈들이 얼마나 놀며 쑤
시고 다니는지 수초가 남아나질
못하는 겁니다

울 안시와 코리들의 극성에 날마
다 수초 뽑혀 둥둥 떠다닙니다

뿌리가 약한 수초들은 저렇게

뽑혀 제 자리를 결국 이탈해서
이리저리 정처없이 떠 다닙니다

 

수초가 많이 자라서 낙엽진 개체
들은 정리히고 키가 큰 수초
들을 꺽어서 꽂은지 얼마 안되
거든요

아직 뿌리가 튼튼하지 못해서 더
그럽니다 뿌리가 튼튼하게 자리잡
고 생기면 그때는 덜 뽑히겠죠

 

핀셋으로 수초 심기

처음에는 젓가락으로 심어 봤습
니다 젓가락으로도 잘 될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심어 봤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더라고요

젓가락으로 수초 심기 너~무

힘들었어요 정말 잘 안심겨져요

 

물생활 수초 키우면서 머니가 정
말 너무 많이 들어 이것도 사야
하나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하지만 저렇게 수시로 수초가

떠다니니 별수없이 살수 밖에
없었습니다

 

할수 없이 쿠팡에서 핀셋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수초심기

이 핀셋으로 수초 심으면 잘
심겨 지겠지 라는 기대감을 갖고
수초를 심어 봤습니다  

오우~대박 입니다

그냥 수초 쑥 심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편해요

 

물생활 수초 키우면서 꼭 필요한
물품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