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생활/고정 구피키우기

어항조명, 캠프리 USB 조명빨 끝내줘요

갈수록좋은님 2021. 3. 23. 10:35

캠프리 USB 조명 설치함

 어항에 조명 설치 한것과
안한것 엄청 차이 있어요

물고기 키우다 보면 여과기
히터기 조명 콩돌 등 모두 전기
필요 하잖아요

여과기 같은 경우 필요에 따라
2개씩 할 경우도 있구요

그러니 플러그 꽂는 콘셋 부족
현상 일어나고 전기 용량도
부족할수 있어요ㅜㅜ

그래서 어항 조명 하고 싶지만
꾹 참고 할까말까 망설이다
그냥 어항 조명은 하지 않기로
했었거든요

 

캠프리 USB 조명

 그런데 이번에 씨앗 수초 어항
꾸미면서 수초어항은 조명이
필수라서요ㅜㅜ

어쩔수 없이 조명을 구입하
기로 했지요 그래서 사는김에
쟁겨놓으면 언제든 필요
하겠지 하고 2개 구입했어요

나중에 필요해서 또 구입하게
되면 택배비 또 들잖아요

쿠팡에서 구입한 조명등 입니다
수초어항 45 30 32 에 설치 할려
고 캠프리 USB조명
35센지 구입했구요

또하나는 60 35 38 플레티 어항
에 설치 하려고 캠프리 USB
조명 50센지 구입 했어요

 

USB 연결선

 사용해 보니 무엇보다도 캠프리
USB 여서 더 좋더라고요

USB 4개 연결할수 있는 멀티로
꽂으니 콘셋 많이 안사용 해도
되고요

그런데 한가지 실수하고 잘못
구입했어요

제목 3모드 이렇게 적혀있길래
자세 설명 읽어보지도 않고
그냥 샀어요

사고보니 ㅜㅜ
온 오프 전용이더라고요

이 상품은 3모드에 비해 기능
떨어지고 조명도 좀 약해 실망
했어요

시간 타임형 사고 싶은데 그건
안팔더라고요

시간 타임형은 원하는 시간
맞춰 놓으면 자동으로 온 오프
되는것 같아요

온 오프 수동으로 매일 끄기
귀찮아서 온 오프 자동 사고
싶었는데ㅜㅜ

 

울 집 거실 어항 콘셋

울 집 거실 어항 뒤에 모습
입니다 이렇게 지저분 해요

ㅜㅜ 부끄 부끄 ~~

저기 콘셋에 꽂혀 있는 전기
가 텔레비젼 인터넷 전화기

스폰지 여과기 3개 히터 3개
조명 4개 온수매트 1개
어마어마 하게 많이도
꽂혔어요

물론 에어컨은 다른 콘셋에
따로 분리 됐어요

에어컨 까지 함께 썼으면 벌써
문제가 생겼겠지요

울 집 거실 어항뒤 콘셋

 울 집 거실 어항뒤 콘셋
6구 한개로 부족해 5구 2개
추가 했는데도 부족 3구 추가
했어요 ㅜㅜ

전기 딸릴까봐 걱정 입니다

갑자기 퍽 하고 나가버리면 맨붕
될것 같아요

아직은 그런일 없는데 곧 수초
어항 싹 나면 거기에 여과기
히터기 추가 설치하면 어떻게
될지ㅜㅜ

울집 어항 4개인데 전기
딸릴까봐 걱정입니다 ㅋㅋ

 

2자 슬림 플레티 어항 조명 설치

 50센지 캠프리 USB 조명
설치 했어요
좀더 밝으면 더 좋았을것 했어요

 

2자 광폭 구피 어항 조명하기전

 이것은 2자 광폭 울 집에서
가장 큰 평수에 살고 있는구피
어항 입니다

캠프리 USB 조명 하기전
입니다

좀 어둡고 구피들도 덜 예쁘죠

그래서 쟁겨놓으려고 샀던
캠프리 USB조명
하나 여기에 설치 해봤어요

 

수초어항 조명 설치

 울 집 1자 반 수초 어항인데요
씨앗 수초 심은 상태에요

아직 싹이 안났어요
씨앗 심은지 2일째에요

언제 싹 날지 가슴 설레며
열심히 물 스프레이 뿌리고
있어요

수초어항은 집에서 쓰던 조명
있어 그것 사용했어요

 

구피어항 캠프리 USB 조명설치 후

 캠프리 USB 35센지 설치 했는
데 완전 조명빨 끝내주네요

플레티 어항은 캠프리 USB
조명 50센지 더 큰것
설치했는데도 어두워서 좀
안타까웠거든요

울 구피 집 어항 가장 큰 집인데
이유가 뭔지 플레티 집 보다
훨씬 밝아요

화이트 블루 조명이라서 인지
알풀플레티넘 화이트 울 고정
구피 꼬리좀 보세요

연보라색을 띄고 있네요
어항안에 무지개가 뜬것 같아요

어항 얼마나 맑은지 눈이
부셔요 ㅎㅎ

근데 왜이리 플레티 집 조명은
50센지 더 큰건데 구피집 보다
어두울까요?

제가 생각하기에 플레티집은
창가쪽 반대편이어서 햇빛이
안들어 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또한 조그만 어항속 어항에
소일 넣고 키우기 쉬운 수초
붕어마름 등 키우고 있기 때문
인것도 같습니다

소일이 어항 물 좀 어둡게
하거든요~~

반면 울집 제일 큰 구피집은
자연 햇살 들어오는 창가 쪽에
있거든요ㅎㅎ

님들 어항 조명 왠만하면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 구피집에 어항 캠프리
USB조명 설치하고 한참 정신
나간 사람 처럼 물멍하고
있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