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부모님 돌보기/당뇨 부모님 간식

단토마토 샤인마토/달콩이네 허니마토, 달지만 당 체내 흡수 안돼 당뇨에 좋은 과일 토마토

갈수록좋은님 2021. 2. 15. 17:31

달콩이네 허니마토

저는 이 세상에서 제일 맛없는
과일이 토마토라 생각했었
답니다

 

그런데 이 샤인마토는 나의 이런
선입견을 깨버린 토마토입니다

 

세상에나!!!!!!

이런 토마토 처음 먹어봅니다

 

설탕 친것처럼 엄청 달아요~
아뇨 아뇨 설탕보다 더 달아요

 

명절날 딸내미 부부가 사왔는
데 가격도 일반 토마토보다

비싸다고 하네요~~

 

샤인마토 ~~

 완존 신세계 맛입니다

샤인마토 엄청 달지만 체내 당흡
수가 않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당뇨 환자에게 최고의

건강 과일이라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도 토마토가 건강
에 좋다고 해서 방울 토마토
가끔 사다 드리는데 맛 없다고
입에도 안대시고 안 드십니다

과일이지만 달지 않아서 안드시
는것 같아요

저희 아버지 뿐만 아니에요

울 집 식구들 아들 남편 저 또한
모두 도마토를 안좋아 해요

달지 않은 과일은 모두에게
인기를 못받아요

그런데 저희 아버지도 이 샤인마
토는 아주 잘 드시네요


저희 아버지 당이 심해서 다른
과일은 혈당 올라 드릴수가 없
는데 잘 되었어요

이제부터 이 토마토 드리면 될
갓 같아요

 

토마토는 채소이면서 과일이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있답니다

그래서 서양 요리에는 이 토마토
를 많이 사용한답니다

그런데 이 단마토가 달면서도
그 당분이 체내에 흡수가 안된
다니 정말 놀랍네요

 

당뇨이신 분들은 저희 아버지를
비롯해 당 때문에 과일도 맘대로
못먹잖아요

 

그런데 이 샤인마토 드렸더니

엄청 잘 드십니다

 

샤인마토 두팩은 우리 먹고 나머
지 두팩은 당뇨이신 아버지 모두

드렸습니다

 

아버지 샤인마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달콩이네 허니마토

오늘 딸내집 갔다가 달콩이네 

허니마토를 먹어 봤어요

 

몇달 전에 먹었던 샤인마토랑 

같은 종류라고 합니다 

 

샤인마토 보다는 좀 덜 달고요 

약간 신맛이 좀더 합니다

 

그래서 단것 안좋아 하는 분들

이 좋아하실 만한 토마토 에요

 

일반 토마토 보다는 달고요 

샤인마토 보다는 좀 덜 달아요 

 

제가 먹어본 결과 개인 취향이

지만 전 단걸 별로 안좋아 해서

그렇다고 일반 토마토는 너무

달지 않아서요

 

딱 적절하게 달고 맛있는 달콩

이네 허니마토에 점수를 줍니다